ARE 5.0 (Architect Registration Examination)
ARE 5.0 Self-Study: #9 미국 건축사 시험 준비 과정
"PROJECT EXECUTION" 건축 프로젝트 실행 단계
건축 프로젝트의 시공문서
건축 프로젝트에서 시공 문서는 과실 주장의 주요 원인 중 하나이다. 시공 문서는 프로젝트 전달과정에서 가장 복잡한 부분이며 이를 준비하기 위해서는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많은 조정이 필요하다. 또한 일반적으로 시간과 비용이 소진되면 완료되며 그 이후에는 경험이 적은 직원이 종종 완료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프로젝트 메니져는 프로젝트가 이상적인 조건은 충족하지 못하도록 서두르지 않도록 작업의 진행 상황을 계획하고 모니터링 할수 있어야한다. 세상에 완벽한 도면과 사양은 없다는걸 알아야하며 그 어느것도 완벽할수 없습니다. 그러나 건축가는 직업 관리 기준에 따라 시공 문서를 작성하고 준비에 합리적인 기술과 지식을 행사해야하는 것은 건축가의 의무이다. 올바른 문서 제작을위한 기초로 다음 지침을 사용할수 있다.
A Single Source of Control: 한 사람이 고객, 컨설턴트, 회사 관리, 정부 기관 등 팀의 다양한 구성원간의 시공 문서 제작 및 조정을 통제해야한다. 이상적으로 이 사람은 초기 제안에서 프로젝트 후속 조치에 이르기까지 전체 프로젝트 전달 프로세스에서 연속성을 유지하는 유능한 프로젝트 메니져여야 한다. 대규모 작업의 경우 프로젝트 메니져가 일일 생산 문제를 처리 할 필요는 없지만 프로젝트 메니져는 시공문서의 복잡성과 생산 방식을 이해해야한다.
- Industry Standards: 건설 산업에서 인정되는 실무 표준 및 무역 관습에 유의하라. 업계의 품질 표준을 유지하고 업계 표준의 사용과 이러한 표준에서 벗어나지 않도록 적절한 정책을 수립해야한다. 회사가 프로젝트에서 평소보다 더 높은 수준의 솜씨를 원한다면 이는 도면과 사양에 명확하게 표횐되어야합니다.
- Professional Standards: 디잔인 전문가는 비슷한 환경에서 다른 전문가가 일반적으로 수행하는 기술, 지식 및 판단의 정도를 숙지하고 있어야한다. 이것은 책임과 과실에 관한 기본 법적 개념중 하나이다. 행동이 이 기준에 미치지 못하는 경우 전문가가 보증할수있다. 일방적으로 이 수준의 성능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일반적으로 허용되는 방법과 절차를 따라야한다.
- Communication and Coordination: 의사 소통 부족은 많은 문제의 원인이된다. 마지막 순간의 설계 변경이 설계자에게 전달되지 않거나 기계 엔지니어가 조명기구 간극에 영향을 줄 덕트 크기의 변경에 대해 건축가에게 알리지 않으면 나중에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하는데 불필요한 시간과 노력이 소요된다. 프로젝트 팀의 모든 구성원 이러한 정책에는 회의 및 서면 의사 소통 절차, 진행 도면의 정규 교환, 설계 점검 목록 사용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한 사람에게 이러한 정책을 구현할 책임을 부여하는 절차가 포함될수있다. 대부분의 경우에 이 한 사람은 프로젝트 메니져여야한다.
- Work Procedures: 모든 직원은 품질 관리 점검표를 사용해야한다. 이를 사용하면 작업마다 일관된 품질을 유지하고 누락 가능성을 최소화 할수있다. 일자리 창줄에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뿐만 아니라 건축 사무소가 건물을 잘 구축할수 있는 방법에 관해 개발된 지식들을 기록 할수 있는 훌륭한 방법이기도하다. 하지만 이러한 방법은 창의성을 억눌러서는 안되다. 이 방법은 단순히 디자이너가 생산보다는 디자인에 집중하는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게 해준다.
- Research: 모든 건축 사무소는 모든 측면에서 연구에 지속적으로 노력해야한다. 여기에는 제품 연구, 사양 개선 방법, 디자인 기술 및 기타 적용 가능한 주제가 포함되어야한다. 연구는 대부분의 건축 사무소에서 청구 가능한 항목이 아니기 때문에 많은 건축 사무소는 이를 무시한다. 그러나 점점 더 많은 경우에 디자인 전문가들은 잘못된 제품 사용 디자인 솔루션등에 대해 책임을지고 있다.
- Evaluation and Feedback: 모든 건축 사무소는 성공과 실수로부터 배워야한다. 건축 프로젝트가 완료되고 마지막 송장이 발송되면 시간을 내어 되돌아가서 모든 것을 고려하는 것이 타당하지 않을수있다. 하지만 정기적인 평가 및 피드백 프로세스는 품질 관리에 필수적이며 지속적인 개선에 필요하다. 이것은 설계 사무소가 가지고 있는 가장 귀중한 정보원 중 하나인 회사 메모리를 개발하고 강화하는 방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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