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글[KOREAN]/실시간 뉴욕 증시 주가 소식

미국 실시간 증시 소식 - 백신 관련주 모더나 백신 후보 mRNA-1273 마지막 3단계 시험 이번 여름까지 그리고 백신 연말까지 사용할수 있을거라는 예상

미국 실시간 증시 소식 - 백신 관련주 모더나 백신 후보 mRNA-1273 마지막 3단계 시험 이번 여름까지 그리고 백신 연말까지 사용할수 있을거라는 예상 

   




오늘 월요일 미국증시에서 백신관련주인 모더나 주가는 모더나 백신 후보 mRNA-1273의 마지막 3단계 시험이 이번 여름까지 완료될것이라는 소식과 파우치 박사의 백신 사용이 전세계적으로 광범위하게 연말까지 사용될수 있다는 발언에 모더나 주가가 급상승 하고 있습니다. 


모더나 회사 관계자와 미국에서는 모더나사가 오늘 월요일 약 3만명의 시험자에게 바이러스 백신의 안정성과 효과성을 마지막 승인 과정을 위해 입증을 할것이라고 발표하였습니다. 


본문 아래에서 실시간 모더나 주식 주가 차트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트럼프 행정부의 바이러스에 대한 대책인 백신 개발 속도를 올리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이번 모더나의 마지막 3단계 시험으로 바이러스에 백신에 대한 기대감으로 모더나의 주가는 상승하고 있습니다. 

 


모더나는 아직까지 한번도 시장에 백신을 출시한적이 없으며 미국 정부로부터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 개발로 약 10억 달러를 지원 받았으면서 백신 개발에 있어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현재 약 150여개의 바이러스 백신 후보가 각기 다양한 개발 단계에 있으면서 약 24개의 백신 후보군이 임상실험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오늘날 모더나의 경쟁 백신관련주인 화이자 그리고 존슨 앤 존스 또한 7월달 자신들이 개발중인 바이러스 백신 후보군에 대한 높은 임상실험 단계에 있습니다. 




또한 영국제약사인 아스트라제네카 또한 자신들의 백신 후보군에 대해 오스포드 대학교와 공동으로 이번 여름에 대규모적인 시험을 시작할것으로 밝혔습니다. 


위와 같이 많은 제약사들이 앞 다투어 바이러스 백신 개발을 위한 실험을 진행하고 있는 동시에 백신 개발후 대량으로 공급이 이루어 질수 있도록 백신 제조업체의 생산 라인을 늘리고 있으며 이러한 상황은 전세계적으로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바이러스로 약 65만명이 사망했습니다. 


모더나는 자신들이 개발하고 있는 바이러스 백신은 안전하고 또한 효과적이라고 생각될때 약 수천만 복용량을 준비할수 있다고 밝히며 백시 수요량에 대한 사람들의 걱정을 일축했습니다. 


이번 모더나의 대규모적인 3단계 시험은 모더나의 백신인 mRNA-1273의 안정성과 두번의 백신 투여후 바이러스에 대한 예방 효과에 대해 확인하기 위해 실행된다고 합니다. 




미국 전염병 최오 권위자라고 알려진 안토니 파우치 소장은 이번 모더나의 대규모적인 실험 결과에 대해 약 이번년도 11월즘에는 알수 있을것이라고 밝히면서 모더나 백신 안정성에 대해서는 걱정하지 않는다고 밝혔습니다. 


모더나의 대규모 시험에서 지원자들은 28일동안 mRNA-1273을 약 2회 투여 받을것이며 백신 초기 단계 연구 결과에서는 백신 2회 투여 받은 지원자들에게서 바이러스에서 회복한 사람들의 평균을 뛰어 넘는 바이러스 항체 수준을 보였던적이 있습니다. 



오늘 모더나 주식 주가는 백신의 개발에 대한 기대로 저번주 금요일 73.21 달러로 장을 마감했던 장을 오늘 현재 시간까지 80.50 달러로 약 전주대비 7.29 달러 10% 상승한 주가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댓글